[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리미니스트리트가 SAP S/4HANA’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공식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는 ‘SAP 비즈니스 스위트 7’, S/4HANA 애플리케이션(앱). SAP HANA 및 사이베이스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는 수백 개 고객에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S/4HANA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은 SAP 피오리(FIORI) 유저인터페이스(UI), 인-메모리 SAP HANA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S/4HANA의 기능적, 기술적 구성요소에 대한 풀 스위트를 모두 포괄한다.
모든 리미니스트리트 고객은 SAP 소프트웨어(SW)부문 평균 15년 경력의 고객전담 기술엔지니어(PSE)가 배정돼 지원받는다. 기능 및 기술 엔지니어팀으로부터 연중무휴 추가지원을 받을 수 있다.
세스 레이빈 리미니스트리트의 최고경영자(CEO)는 “S/4HANA에 대한 유지보수 지원을 포함해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SAP 라이선스 사용권자에 대한 지원 옵션을 확대했다”며 “우리의 목표는 고객의 SAP 환경 전반에 비용 효율적인 통합 지원 및 앱 관리 서비스(AMS)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