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쿠쿠, “18초 만에 예열”…스팀다리미 ‘스팀핏’ 홈쇼핑 런칭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쿠쿠가 바쁜 아침에도 단정한 옷차림을 원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스팀다리미를 출시했다.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는 15일 오전 10시 25분 스팀다리미 ‘스팀핏’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팀핏은 상·하부에 발열체를 설계한 '듀얼히팅 시스템'을 적용했다. 섬유 속까지 스팀 분사가 가능해 겨울철 두꺼운 외투까지 다려준다.

스팀핏은 전원 버튼을 누른 후 18초만에 예열 돼 바쁜 아침이나 급하게 다림질이 필요할 때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100도 이상의 고온 스팀이 유해 세균을 제거해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나 침구, 패브릭 제품까지 살균 소독할 수 있다. 섬유에 베인 잡냄새도 제거한다.

별도 거치대가 필요 없는 스탠드형으로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하다. 물탱크 용량은 150밀리리터로 타사 대비 2배 크다.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셔츠 5장까지 다림질할 수 있다.

쿠쿠는 스팀핏의 홈쇼핑 첫 출시를 기념해 보풀 제거기를 제품 구성에 추가, 스팀핏 1대를 구매할 경우 보풀 제거기 1대를 증정한다.

생방송 중 스팀핏을 구매할 경우 일시불 1만 원 할인, 자동주문 1만 원 할인이 적용돼 9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모던블랙과 심플화이트 색상으로 구성된 세트상품은 최대혜택가 17만8000원으로 제공된다. 해당 구성 구매 시 스팀핏 제품당 보풀제거기 1대가 함께 증정된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