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전스

딜라이브OTT박스, MCN콘텐츠 1900편으로 확대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딜라이브 멀티채널네트워크(MCN)크리에이터’ 앱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딜라이브 MCN크리에이터 앱은 젊은 세대부터 시니어까지 전 연령층을 공략하는 MCN 콘텐츠를 모아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딜라이브 MCN크리에이터 앱에서는 대도서관과 원밀리언스튜디오 등 유명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보유한 ‘CJ 다이아 티비(DIA TV)’의 1500여편 콘텐츠, 공대생 변승주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보유한 ‘비디오 빌리지’의 콘텐츠 400여편 콘텐츠 등 총 1900여편을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비디오 빌리지’의 공대생 변승주 50편, 스튜디오V 50편 등 총 100편 영상을 추가했다. 또 IT 제품 테크 리뷰 콘텐츠를 다루는 ‘오라잇TV[테블리]’와 가야금을 연주하는 크리에이터 ‘아야금’ 콘텐츠를 각각 50편, 20여편씩 새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딜라이브는 영어교육 토탈 전문 기업인 쎄듀에서 제공하는 ‘초등영단어’ 앱도 신규 출시한다. 만 7세부터 13세까지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육부지정 초등필수 영단어를 쉽게 암기하고 문장 만들기 연습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