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모두의마블)’의 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5주년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5주년 주요 이벤트로는 ▲카카오톡 게임하기 내 모두의마블 5주년 사전 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베니 무료 제공 ▲5주년 티징 영상이 게재된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의 좋아요 달성 수에 따라 ‘프리미엄 카드팩 10장’ 및 ‘별사탕 300개’, 최대 목표치 달성 시 S+이벤트 캐릭터 9종 카드팩’ 등 증정 ▲워너원 11명 게임 캐릭터 출시 앞두고 멤버들의 셀프카메라 영상 제공 ▲최대 1000 다이아와 5주년 한정 특별 캐릭터 증정 ▲출석만 해도 매주 1000개, 최대 4000개 별사탕 제공 ▲매주 다른 맵을 통해 펼쳐지는 난투전에서 최강자를 선발하는 ‘난투전 최강자를 뽑아라’ 등이 있다.
모두의마블은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 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게임이다. 출시 후 5년간 업계 최고 수준의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며 넷마블을 대표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