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웹젠, 2018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2018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을 뽑는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5월2일까지 3주간 모집한다.

상반기 공개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글로벌 및 중화권 사업과 해외PR 등 일부 직무에서는 외국어(영어, 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웹젠은 ▲사업, 게임개발, 경영지원 부문의 10개 직무에서는 신입사원을 ▲사업, 기술지원, 게임개발, 경영지원 부문 26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웹젠 재팬을 포함한 4개의 자회사도 여러 직무에서 경력 및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5월 둘째 주에 개별 통보 후 면접 등 추가 전형을 거치고, 최종 합격자는 7월 초부터 판교에 위치한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한편 웹젠은 4월 중 기자간담회 등을 통해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에 대한 구체적인 게임정보를 공개한 후 일반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