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컨콜] 특정 고객 의존도↓…플렉시블 OLED 거래처 확대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는 31일 2017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특정 고객의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플렉시블 OLED)의 거래처를 확대하고 있다”라며 “일시적 수요보다는 OLED 패널이 (스마트폰에) 주력으로 자리 잡았다는 게 중요하다. 하이엔드 플래그십으로 소비자에게 인지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포시에스 박미경 대표, 하이서울기업협회 제7대 협회장 취임
2025-02-24 19:53:21AI 자산관리 플랫폼 에임 "이용자 자산 1천억원 대로 늘려"
2025-02-24 19:27:09[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