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출시…애플 인기 1위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을 기록한 인기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원작 주인공들의 유쾌함을 담은 캐릭터가 강조된 무협 게임이다. 이 게임은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등에 먼저 출시돼 인기를 끌었다. 국내 버전의 경우 최신 트렌드에 맞게 그래픽을 교체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홍보모델은 원작 특유의 유쾌함을 여러 캐릭터로 드러내온 영화배우 오달수씨가 맡았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출시 기념으로 게임 설치 후 5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샤넬백’, ‘갤럭시 노트8’, ‘아이폰X’ 등을 지급한다. 정파와 사파간 세력전을 진행하고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중 추첨을 통해 ‘LG 55인치 TV’와 ‘100만원 상당의 회식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6G 상용화 이전 'AI 네트워크 구현' 위한 지원 필요”
2025-04-17 20:30:56티캐스트, 콘텐츠 자체제작 중단…“제작팀 해체 등 비상경영체제 돌입”
2025-04-17 18:04:05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발달장애 편견없는 세상 만드는 데 동참"
2025-04-17 17:32:41무신사, 창립 첫 비상경영 돌입…"1분기 실적 내부 목표 미달"
2025-04-17 17:21:46[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도배될까…오픈AI, 차세대 SNS 개발 착수
2025-04-17 17: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