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슈팅게임이 만났다…‘드플-1942’ 콘텐츠 협력
이번 제휴로 1942 게임을 대표하는 라이트닝 등 7종의 기체가 드래곤 플라이트의 새끼용으로 등장한다. ‘1942 스테이지’에선 캐릭터의 전후 조작이 가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이와 함께 넥스트플로어는 5주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10월15일까지 ‘드래곤 플라이트’와 관련된 추억 및 사연 등을 이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백일장 대회’를 비롯해 ‘5주년 축하 댓글 달기’, ‘아재 개그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9월 출시돼 하루 방문자수(DAU) 25만명, 최대 동시접속자 850만명, 누적 다운로드 2500만건 등을 기록한 뒤 지금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장수 게임이다. 자세한 내용은 ‘5주년 기념 페이지’ 및 ‘드래곤 플라이트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IT클로즈업] 관세 태풍 속 韓CSAP…“망분리는 낡은 기술” 말한 AWS 속내
2025-04-20 10:4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