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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社告] 디지털마케팅 & 고객경험(CX)4.0 전략 컨퍼런스, 9월13일 개최

박기록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모바일, 인공지능(AI), 비대면채널, 직관(Insight)과 소셜(Social), UI/UX, 빅데이터가 디지털 비즈니스의 핵심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는 ‘Digital Marketing & 고객경험(CX) 4.0 전략’을 주제로, 오는 ’ 9월13일(수)에 엘타워 (양재동)에서 컨퍼런스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기존과는 전혀 다른 공간으로 옮겨간 디지털 마케팅 전쟁에서 기업들이 선택해야 하는 혁신적인 마케팅 플랫폼, 디지털 광고를 위한 솔루션전략, 고객 접근 및 빅데이터 분석 전략이 제시될 예정입니다. 이와함께 '애드 테크(AD TECH)',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도구, 플랫폼, 서비스 등의 최신 사례도 제시됩니다.

최고의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는 주요 기업들이 참여하며, 최고 수준의 '디지털 마케팅전략 4.0' 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진화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in 네이버 검색 (네이버)▲Mobile Moves People: 모바일 시대의 고객을 움직이는 방법 (페이스북) ▲70억 소비자를 만나는 글로벌 마케팅 전략 (카페24)▲디지털마케팅에서의 챗봇 구현 및 전략 (머니브레인)▲Connected CRM으로 혁신하는 Platform▲Marketer의 시대가 오다 (오라클) ▲모바일 메신저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카카오)▲"4차 산업혁명"시대의 소비자경험 (Customer Experience) 최적화 전략 (SAP)▲국내 디지털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의 시장 환경 및 발전 방향 (NHN ACE)▲(혁신사례) 보험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전략 (신한생명)이 발표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컨퍼런스 안내 및 사전등록 바로가기 http://seminar.ddaily.co.kr/seminar25/
박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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