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한국HPE SW, 백업·복구 솔루션 최신 버전 출시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한국HPE소프트웨어(www.hpe.com 대표함기호) 신기능이 탑재된 어댑티브 백업·복구 스위트(Adaptive Backup and Recovery Suite)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HPE의 어댑티브 백업·복구 스위트에는 ▲데이터 프로텍터(Data Protector) 10.0,  ▲백업 네비게이터(Backup Navigator) 9.6,  ▲스토리지 옵티마이저(Storage Optimizer) 5.5 및  ▲VM 익스플로러(VM Explorer) 6.5 등이 포함돼 있다.

이번 최신 버전에선 간소화된 중앙집중식의 통합형 백업 및 복구방식으로 복잡성을 줄이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레스트(Rest) API,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 한층 개선된 올웨이즈온(always-on) 보안기능이 탑재됐다.

특히 유연한 아키텍처를 갖추고 있어 물리 및 가상환경에서 페타바이트 용량에 달하는 데이터와 수만개의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한다.

한국 HPE SW사업부 이태영 전무는 “IT 관리자들은 높은 비용과 위험을 야기하는 다운타임을 줄이기 위해 더욱 안전한 백업과 신속한 복구 성능을 확보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받고 있다”며 “이번 새로운 기능을 통해 이러한 걱정거리를 덜어내고 오늘날 디지털 환경에 맞는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더욱 간소화된 프로세스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