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심작 ‘음양사 for Kakao’ 베일 벗는다
7일 카카오는 ‘음양사 for Kakao’의 공식 브랜드로고(BI) 영상 (tv.kakao.com/channel/2658098/cliplink/373341501)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흥행 몰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영상은 한 여성이 ‘음양사’의 부제인 ‘귀신을 부리는 자’를 읊조리는 가운데, 식신(귀신) 소환 부적이 불타오르며 신비롭고 기묘한 이미지로 마무리된다.
음양사는 전설의 식신들을 수집해 자신만의 전략적인 조합을 구성하고 성장시켜 나가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이다. 고대 동양을 본 뜬 세계관과 신비로움을 표현해 낸 유려한 그래픽, 연극을 연상케 하는 애니메이션 방식의 스토리 연출 등 참신한 소재를 활용해 최고의 완성도로 구현해 낸 게임이라는 게 카카오 설명이다. 회사 측은 역대 최대 규모의 성우진도 동원됐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오는 13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각종 게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예측 어려운 주파수 재할당대가, 사업자 투자에 영향 미칠수도”
2025-05-14 18:06:22크래프톤, '어비스 오브 던전' 동남아·중남미에 6월 출시
2025-05-14 18:04:46"사진 한 장이면 영상 뚝딱"…틱톡, AI 얼라이브 기능 출시
2025-05-14 17:59:42'냉각' 경쟁 나란히 뛰어든 삼성·LG 다른 셈법…'빅딜 VS 협력'
2025-05-14 17:49:16"침해 사고, SKT만의 문제 아니다…매일 바이러스 47만건 발견"
2025-05-14 17:4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