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SAP코리아, 디지털보드룸 체험 캠페인 실시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SAP코리아(www.sap.com/kr 대표 형원준)는 자사의 경영회의지원 솔루션인 ‘SAP 디지털보드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보드룸은 SAP가 작년 11월 국내에 공개한 SAP 비즈니스 오브젝트 클라우드 솔루션 기반의 시스템이다. 총 3개의 대형 터치 스크린을 통해 기업 비즈니스 영역 전반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시각화해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 및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빅데이터, 인메모리, 모바일, 사용자경험(UX), 클라우드, 예측 기술 등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방대한 원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왜곡 없이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이 SAP 측의 설명이다. SAP에 따르면, 현재 전세계 60여개 고객사가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체험 캠페인은 오는 6월 30일까지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SAP코리아 본사 24층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 고객들은 최적의 환경 구축을 위한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 기회도 가능하다.

SAP는 캠페인 기간 동안 디지털보드룸 도입을 결정한 고객에게 4~7주 이내의 신속한 구축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장 먼저 디지털보드룸을 도입한 고객 등에게는 내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SAP 연례 컨퍼런스 ‘사파이어 나우’의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김희배 SAP 애널리틱스 사업본부장은 “많은 고객사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SAP 디지털보드룸을 직접 경험하고, 중장기적으로 성공적인 디지털 변혁을 이뤄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