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스마일게이트(www.smilegate.com 그룹대표 권혁빈)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액션 온라인게임 ‘소울워커’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이버 ID를 보유한 만 12세 이상의 이용자는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소울워커’를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다음달 29일까지 네이버 ID로 캐릭터 생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을 클릭하는 이용자에게 보너스 카드키(30개), 부활장치(5개), 돗자리(3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일정 레벨 달성 시엔 난이도에 따라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5레벨 달성 시 아카식 레코드(3개) ▲10레벨 달성 시 인벤토리 확장권(1개) ▲25레벨 달성 시 은행창고 확장권(1개) ▲55레벨 달성 시 네이버 유저전용 칭호와 강화파괴 방지권을 받을 수 있다.

대규모 필드 레이드 콘텐츠 ‘더 씽’도 개편됐다. ‘더 씽’은 매일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사이에 출현하는 강력한 필드 보스로 전용 레이드 채널에서 사냥할 수 있다. 40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입장해 레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레이드에 성공하면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힌 이용자 1위부터 10위까지의 명단이 공개되고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및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www.soulwor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