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D 광고포털 ‘오픈애즈’, 온라인광고 우수상 수상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KOAF)’은 온라인 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 및 상품에 수여하는 행사로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다.
NHN AD는 수상 이유로 ▲260여개의 광고 상품 정보 ▲광고 상품별 효과 데이터 ▲국내외 최신 마케팅 트렌드 ▲광고 진단 서비스 ▲광고 솔루션 무상 지원 등의 다양한 광고 상품 정보와 상품별 효과 데이터를 광고주들에게 제공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신인선 NHN AD 마케팅본부 이사는 “국내최초 광고포털 ‘오픈애즈’는 광고효율 데이터를 공개,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를 높이고자 기획된 서비스”라며 “향후 데이터를 좀 더 정교화하고 마케팅 콘텐츠를 강화해 이 시간에도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모든 마케터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주니퍼네트웍스, 가트너 '데이터센터 스위칭 부문' 리더 선정
2025-05-09 17:41:02[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연 6.0% 우대금리 혜택… 새마을금고 어린이 맞춤형 'MG꿈나무적금' 5만5천계좌 판매
2025-05-09 17: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