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D 광고포털 ‘오픈애즈’, 온라인광고 우수상 수상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KOAF)’은 온라인 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 및 상품에 수여하는 행사로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다.
NHN AD는 수상 이유로 ▲260여개의 광고 상품 정보 ▲광고 상품별 효과 데이터 ▲국내외 최신 마케팅 트렌드 ▲광고 진단 서비스 ▲광고 솔루션 무상 지원 등의 다양한 광고 상품 정보와 상품별 효과 데이터를 광고주들에게 제공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신인선 NHN AD 마케팅본부 이사는 “국내최초 광고포털 ‘오픈애즈’는 광고효율 데이터를 공개,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를 높이고자 기획된 서비스”라며 “향후 데이터를 좀 더 정교화하고 마케팅 콘텐츠를 강화해 이 시간에도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모든 마케터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포시에스 박미경 대표, 하이서울기업협회 제7대 협회장 취임
2025-02-24 19:53:21AI 자산관리 플랫폼 에임 "이용자 자산 1천억원 대로 늘려"
2025-02-24 19:27:09[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