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영어권 이용자 유입 마케팅 본격화
새 서비스는 애드웨이즈가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탑텐’의 영어권(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서비스인 ‘프리런치미(PreLaunch.Me)’의 마케팅 데이터가 기반이 된다. 이를 통해 질 높은 잠재 이용자를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플랫폼 내에서 타겟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애드웨이즈 조사에 따르면 베타기간 동안 영어권 국가 내에서 실제 프로모션을 실시해 본 결과 실제 광고수익률(Return On Advertisement Spend)이 기존 대비 26%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카무라 하루히사 애드웨이즈 대표(CEO)는 “앞으로도 애드웨이즈는 글로벌로 진출하는 다양한 개발사들을 위한 효율적이고 질 높은 글로벌 토탈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6G 상용화 이전 'AI 네트워크 구현' 위한 지원 필요”
2025-04-17 20:30:56티캐스트, 콘텐츠 자체제작 중단…“제작팀 해체 등 비상경영체제 돌입”
2025-04-17 18:04:05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발달장애 편견없는 세상 만드는 데 동참"
2025-04-17 17:32:41무신사, 창립 첫 비상경영 돌입…"1분기 실적 내부 목표 미달"
2025-04-17 17:21:46[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도배될까…오픈AI, 차세대 SNS 개발 착수
2025-04-17 17: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