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이공계 학생 대상으로 채용설명회 열어

이수환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인사이트세미콘]

LG디스플레이(www.lgdisplay.com 부회장 한상범)는 27일 연구개발(R&D) 우수 인재확보를 위해 이공계 대학생을 사업장으로 초청, 직무 상담과 디스플레이 산업과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이색 채용설명회를 열었다. 파주 사업장에서 한상범 부회장 등 주요 경영진이 직접 나서 수도권 11개 대학 이공계 학생과 교수 등 400여명을 초청해 ‘테크니컬 톡(Technical Talk)’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그룹별로 나뉘어 채용 상담을 가진 후 LG디스플레이의 전시관을 견학하며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체험했다. 각 그룹에는 다수의 현직 연구원이 함께해 직무상담은 물론 미래 연구원으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진 강의 세션은 LG디스플레이 R&D 주요 임원 강의, 디스플레이 전문 분야 교수진의 전공별 세미나, 그리고 LG디스플레이 CEO 한상범 부회장의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교수진의 전공별 세미나 세션을 마련해 참가 학생이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맞춤형 디스플레이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했다.

한상범 부회장은 “꿈을 놓지 않고 도전하다 보면 마침내 새로운 길이 열릴 것”이라며, “새로운 길을 감에 있어서는 ①꿈을 향한 절실한 마음으로 ②틀을 깨고 새로운 가치를 찾아 ③열정과 도전으로 될 때까지 실행할 것”을 당부했다.

<이수환 기자>shulee@insightsemicon.com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