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레드햇과 오픈스택 애플리케이션 지원 협력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www.veritas.com/kr)는 오픈소스 솔루션 기업 레드햇(www.redhat.com)과 오픈스택 상의 사업에 핵심적인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위해 협력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레드햇 가상화를 위한 비즈니스 연속성, 스토리지 관리, 데이터 보호 솔루션에 기술 협력을 해왔다. 또, 오픈스택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에 규모에 관계없이 예측 가능한 서비스 품질 제공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레드햇 오픈스택 플랫폼은 확장성이 뛰어난 서비스형인프라(IaaS)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환경에 필요한 기능을 지원해 오픈스택 환경을 강화해준다. 공동 엔지니어링을 통해 개발된 솔루션은 검증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레드햇 가상화 기술을 통합해 안정적이고 고성능의 상용화 가능한 클라우드 환경을 구성한다.
마이크 팔머 베리타스 데이터 인사이트 및 오케스트레이션 사업부 수석부사장은 “레드햇 오픈스택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프라이빗 클라우드 인프라에 적합하고 상용화 가능한 오픈스택 플랫폼”이라며 “레드햇과의 협력을 통해 기업들이 까다로운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 환경에서 안심하고 오픈스택을 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뒤숭숭한 정국에도 매서운 이복현… "금융지주사 검사 결과 발표, 원칙대로 '매운맛' 유지"
2024-12-20 17:36:50[DD퇴근길] 우티, 티맵 손 떼고 우버 단독체제…넷플릭스에 올라탄 SBS
2024-12-20 17: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