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TV예능 제치고 네이버TV캐스트 전체 1위
9일 모모콘(대표 김창근, 김세진)은 자체 제작한 모바일 예능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 임창정 편을 공개한 지 6시간 만에 조회수 10만뷰를 돌파해 네이버TV캐스트 실시간 시청률 ▲전체 영상 1위 ▲예능 부문 1위 ▲20~30대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임창정 편의 누적 조회수는 36만뷰를 돌파했으며 현재도 계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모바일 예능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은 연예인이 중고나라에 올라온 자신의 물건을 사기 위해 직거래에 나가는 내용으로, 지금까지 ‘하하’, ‘정찬우’, ‘DJ DOC’, 스틸하트의 보컬 ‘밀젠코’, 백지영, 양준혁이 출연한 바 있다.
모모콘 측은 “인기 순위 내 대다수의 영상이 인기 TV프로그램의 클립 영상임을 감안할 때 이번 기록은 모바일 예능으로서는 이례적인 수치이며 모바일 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강조했다.
모모콘의 모바일 예능 브랜드 모모 엑스(MOMO X)는 ▲네이버 TV캐스트(tvcast.naver.com/momox)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oxmedia) ▲유튜브(www.youtube.com/momoxmedia)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포시에스 박미경 대표, 하이서울기업협회 제7대 협회장 취임
2025-02-24 19:53:21AI 자산관리 플랫폼 에임 "이용자 자산 1천억원 대로 늘려"
2025-02-24 19:27:09[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