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하나카드, 모바일홈쇼핑을 통한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실시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는 다양한 채널로 고객에게 ‘하나멤버스’ 소개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금융사 멤버십 상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컨버전스 쇼핑 플랫폼인 모바일 TV 홈쇼핑을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을 할 계획이다.

신개념 모바일 TV 홈쇼핑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랜드를 반영해 쇼핑과 오락을 접목하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하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하나멤버스’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 방송은 2월 25일 9시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3월 1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그외 시간에는 무궁화 홈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www.mugoonghwa.com)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하나멤버스 가입고객에게 즉시 1000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3월 31일까지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정상가 800원)/신라면 큰사발(정상가 1,050원)을 각각 300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힘내라 청춘 이벤트(선착순 10만명)’도 함께 진행한다.

민형기 하나카드 멤버십운영팀장은 ‘최근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향후 신용카드 판매채널로 확장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선도적 진입 및 테스트 마케팅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나멤버스의 실질적인 혜택을 알릴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