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소프트, 네이버 검색광고 자동입찰 서비스 ‘CPC마스터’ 출시
‘CPC마스터’는 ▲그룹별 매체, 요일별 예산, 지역노출 설정이 가능한 광고관리 ▲다양한 입찰가를 기반으로 한 자동입찰 ▲유입이 급증한 키워드에 대한 모니터링&알림 ▲매출액, 체류시간, 페이지뷰 등 여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에이스카운터 연동보고서 제공 등의 기능을 담고 있다.
어메이징소프트 김윤중 이사는 “광고 운영에 있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자원을 ‘CPC마스터’ 기능을 통해 광고전략 수립과 분석, 키워드마케팅 등 광고 효율화에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주니퍼네트웍스, 가트너 '데이터센터 스위칭 부문' 리더 선정
2025-05-09 17:41:02[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연 6.0% 우대금리 혜택… 새마을금고 어린이 맞춤형 'MG꿈나무적금' 5만5천계좌 판매
2025-05-09 17: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