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조이맥스, 모바일 RPG ‘히어로스톤 for Kakao’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www.wemade.com 대표 장현국)는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히어로스톤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구글플레이(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oymax.hr2)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히어로스톤(cafe.naver.com/herostonejoy)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대규모 콘텐츠와 각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까지 정통 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게임이다. ▲길드원과 협업을 통한 실시간 길드 쟁탈전 ▲공격형, 지원형, 기교형, 방어형 등 52종의 영웅(캐릭터)들 ▲캐릭터 특성에 따라 탑재된 영웅 스킬 및 성장 시스템, 경쟁요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지난 11월에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에서는 하루 평균 플레이 시간 100분 이상, 재방문율 40% 이상을 보이는 등 이용자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위메이드는 오는 26일까지 히어로스톤 길드를 가입한 이용자 중 쟁탈전에서 점령지 2개 이상 획득 시 추첨을 통해 기념 골드바를 증정하며, 길드 랭킹 1위부터 10위에 오른 길드 대상으로 각종 경품 및 보석도 선물한다. 같은 기간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들에게는 보석 500개 및 추첨으로 총 5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고 일정 시간에 접속하면 보석 50개가 주어진다. 오는 31일까지 특정 난이도와 지역을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나인봇 미니’, 스타워즈 캐릭터 상품인 ‘스페로 BB-8’,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