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60여개 브랜드 참여 바자회 ‘레드바자’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www.wemakeprice.com 대표 박은상)는 국내외 명품브랜드 등 6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온라인 바자회 ‘레드바자(RED BAZAAR)’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레드바자(RED BAZAAR)는 국내외 다수 브랜드와 손을 잡고 진행하는 위메프만의 온라인 바자회다. 수익금의 2%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소외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아베크롬비, DKNY, 프라다, 베어파우, 아디다스, SOUP, 디젤, 델라스텔라, 소렐, 미싱도로시, CK, 버버리, 더샘, 이지함 등 인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의류와 언더웨어, 잡화, 유아동패션 카테고리에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일부 상품에 한해 할인쿠폰 적용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김지훈 위메프 패션총괄사업부장은 “위메프가 매달 진행하는 레드바자를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연말연시를 맞아 더 큰 규모로 바자회를 준비했다”며 “쇼핑을 하면서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레드바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스트레스 완충자본 규제 유예… 한시름 놓은 은행권, 기업금융 고삐죌까
2024-12-22 14:06:20심각한 노인빈곤율…"면세자에 대한 환급형 세액공제 도입해야"
2024-12-22 12:38:24올해 정보보호 투자액 2조원 돌파…공시 의무화 효과 '톡톡'
2024-12-22 12:00:00예상 빗나가지 않은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의 '물갈이'… 탄핵 정국속 '마이웨이'
2024-12-22 11:2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