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네이버 첫 화면, 맘·키즈판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이버(www.navercorp.com 대표 김상헌)는 모바일 네이버 첫화면에 ‘맘·키즈’ 주제판이 새롭게 추가됐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모바일 네이버에는 총 14개의 주제판이 운영되고 있다. 그 중 ‘패션뷰티’, ‘책·문화’, ‘게임앱’, ‘경제M’, ‘맘·키즈’ 주제판은 이용자가 직접 설정해야 볼 수 있다.
맘·키즈판에서는 다양한 육아 노하우를 한 곳에서 파악할 수 있으며 ▲육아 전문 가이드 ▲육아 에세이 ▲부모 심리 이해 등 색다른 테마의 콘텐츠와 그 외 유아용품 놀이법, 쇼핑팁, 어린이 공연 및 전시 정보, 아이 간식 등 다채로운 육아 관련 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는 모바일 첫화면 개인화 설정 비율이 50%를 돌파했으며 특히 뉴스판 외에 다른 주제판을 첫 번째로 배치한 이용자가 100만명을 넘어서는 등 모바일 네이버 첫화면에 적용된 주제판이 활발하게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주니퍼네트웍스, 가트너 '데이터센터 스위칭 부문' 리더 선정
2025-05-09 17:41:02[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연 6.0% 우대금리 혜택… 새마을금고 어린이 맞춤형 'MG꿈나무적금' 5만5천계좌 판매
2025-05-09 17: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