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5] 넥슨, 신세계I&C와 야외 팝업스토어 개점
상품은 ‘사이퍼즈’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진 머그컵, 후드티셔츠, ‘던전앤파이터’ DVD, 캐릭터 피규어 등 게임별 각 IP상품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의 쿠폰 번호가 담긴 고급 일러스트 카드로 구성됐다.
판매는 지스타 넥슨 야외부스에 직접 방문한 관람객만을 대상으로 13일과 14일 이틀간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gstar.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신규사업팀 조정현 팀장은 “신세계 그룹 IT서비스 기업인 신세계아이앤씨와 함께 이색적인 마케팅 시도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 유통망 확대를 함께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구글, 美 ‘반독점’ 재판서 유죄 판결… '사실상 해체' 위기 직면
2025-04-18 18:04:23[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KT클라우드, 업스테이지·리벨리온 등과 ‘AI파운드리’ 생태계 확장
2025-04-18 17:42:17메가존클라우드 염동훈 “AI 네이티브, 데이터의 숨은 가치부터 찾아야”
2025-04-18 17:4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