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국내 동영상 광고비중은 10% 미만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국내 동영상 서비스 가운데 TV캐스트는 방송제작사와 함께 적합한 수익모델 찾을 수 있도록 논의 진행하겠다”며 “매출 비중은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내에서 10% 미만이다. 당분간 매출보다는 사용성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홍범식 LGU+ 사장, 첫 현장경영…"기본기 튼튼해야"
2025-01-21 10:09:58트럼프 美 대통령, ‘압도적 AI 강국’ 만반 준비…에너지 확보 총력
2025-01-21 09:55:58빗썸, 농협은행→KB국민은행 '연결 계좌 대이동' 막올랐다
2025-01-21 09:52:26'공인 국제 제재전문가(CGSS)' 시험 한국어로 치러진다… ACAMS, 한국어버전 3월 출시
2025-01-21 09:3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