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국내 동영상 광고비중은 10% 미만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국내 동영상 서비스 가운데 TV캐스트는 방송제작사와 함께 적합한 수익모델 찾을 수 있도록 논의 진행하겠다”며 “매출 비중은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내에서 10% 미만이다. 당분간 매출보다는 사용성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포시에스 박미경 대표, 하이서울기업협회 제7대 협회장 취임
2025-02-24 19:53:21AI 자산관리 플랫폼 에임 "이용자 자산 1천억원 대로 늘려"
2025-02-24 19:27:09[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