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국내 동영상 광고비중은 10% 미만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국내 동영상 서비스 가운데 TV캐스트는 방송제작사와 함께 적합한 수익모델 찾을 수 있도록 논의 진행하겠다”며 “매출 비중은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내에서 10% 미만이다. 당분간 매출보다는 사용성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뒤숭숭한 정국에도 매서운 이복현… "금융지주사 검사 결과 발표, 원칙대로 '매운맛' 유지"
2024-12-20 17:36:50[DD퇴근길] 우티, 티맵 손 떼고 우버 단독체제…넷플릭스에 올라탄 SBS
2024-12-20 17:11:09[2024 IT혁신상품] 실효성과 안정성 갖춘 제로트러스트 솔루션 'SGA ZTA'
2024-12-20 17: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