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다음카카오 샵(#) 검색으로 인한 영향 없어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30일 진행된 2015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다음카카오의 샵(#) 검색으로 인한 관련 지료에 영향은 없다”며 “샵 검색의 추이를 보고 필요하다면 충분히 검토할 기반은 되지만 현재 계획은 없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주니퍼네트웍스, 가트너 '데이터센터 스위칭 부문' 리더 선정
2025-05-09 17:41:02[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연 6.0% 우대금리 혜택… 새마을금고 어린이 맞춤형 'MG꿈나무적금' 5만5천계좌 판매
2025-05-09 17: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