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KFC 매장에서 O2O 서비스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진우)은 ‘시럽(syrup)’에서 전국 190개 KFC 매장을 통해 모바일 멤버십, 쿠폰, BLE비콘 서비스와 업계 최초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까지 포함한 종합 O2O(Online to Offline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시럽 앱으로 KFC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면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및 시즌 별 다양한 고객대상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KFC가 제공하는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터치 한번에 다운로드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럽을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KFC 매장에 BLE비콘을 설치해 27일부터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혜택을 푸시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다. KFC 모바일 멤버십은 시럽을 통해서만 발급받을 수 있다.
더불어 SK플래닛은 모바일 선 주문 서비스 ‘시럽 오더(syrup order)’를 통해 KFC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혼잡한 시간대에도 편하게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까지 한 번에 완료할 수 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