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AV

니콘이미징코리아,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 사진전 개최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 대표 야마다 코이치로)는 3일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 사진전을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SPACE22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은 니콘이미징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한국 대표 다큐멘터리 사진가 그룹으로 이번 사진전에는 현재 회원으로 활동 중인 강재훈, 김홍희, 노순택, 박종우, 성남훈, 박하선, 이재갑 작가가 참여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사진전은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 사진작가의 3개년 기획 프로젝트가 시작되는 첫 해다. 기획 프로젝트는 생활의 3대 기본요소인 ‘의(衣)’, ‘식(食)’, ‘주(住)’를 주제로 매년 한 가지씩 총 3년에 걸쳐 진행되는 전시로 올해는 ‘주(住)’에 대한 사진작품을 선보인다.

전시회에 참여하는 7명의 다큐멘터리 사진작가들은 <‘住’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 일곱 번째 사진전>이라는 타이틀로 ‘주(住)’에 대한 역사와 여러 지역의 다양한 삶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담아냈다.

전시 기간 동안에는 작품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작가와의 대화’ 시간도 마련된다. 작가와의 대화는 12월 11일부터 16일까지(14일은 제외) 매일 오후 4시에 진행되며 박하선, 이재갑, 강재훈, 김홍희, 성남훈 등 5명의 작가가 하루씩 참석해 관람객과 함께 시간을 갖는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들은 전시 기간 내 자유롭게 방문해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