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한국EMC, ‘EMC 포럼 2014’ 내달 9일 개최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한국EMC(http://korea.emc.com 대표 김경진)는 오는 7월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연례 컨퍼런스인 ‘EMC 포럼 2014’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EMC 포럼’은 2003년 첫 회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로 12회째를 맞는다. 올해에는 약 4500여 명의 최고정보책임자(CIO)와 IT 관계자, 개발자, 파트너 및 29개 후원사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재정의 (Redefine)’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에서는 자회사인 VM웨어, 피보탈과 함께 EMC 페더레이션 연합전략 아래, 새로운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 신기술, 시제품 등이 발표된다.

데이비드 웹스터 EMC 아태지역 총괄 사장과 브라이언 갤러허 EMC 엔터프라이즈 미드레인지 시스템 사업부문 사장 등이 참석해 기조연설을 진행하며, 포럼 중에 전세계 신제품 발표 행사인  ‘EMC 메가런치’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EMC 메가런치는 서울과 런던에서 동시에서 진행되며, 아태지역 내 다른 국가의 기자들과 애널리스트들도 함께 참석한다.

한국EMC 김경진 대표는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비즈니스 혁신은 모든 산업을 크게 변화시키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 EMC는 자회사인 VM웨어, 피보탈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통합된 신기술과 미래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