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시그니처 서비스 확대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팬택이 나만의 스마트폰을 원하는 이를 공략한다.
팬택(www.pantech.com 대표 이준우)은 ‘시그니처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시그니처 서비스는 이달 출시하는 ‘베가아이언’를 시리즈를 위한 것. 베가아이언의 엔드리스 메탈, 즉 하나로 이어진 금속 테두리에 글씨를 새겨주는 것을 말한다. 팬택은 ‘베가아이언2’의 경우 내용 위치 서체 색상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 서비스 지점은 22개에서 25개로 늘렸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부사장은 “고객은 시그니처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베가아이언2를 가지게 될 것”이라며 “시그니처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베가아이언2를 사용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추가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SK스퀘어, 작년 영업익 3조9126억원 ‘사상최대’...매출은 전년比 16.2%↓
2025-02-25 17:29:51[DD퇴근길] "오픈AI 올라타자"…韓 AI 동맹전선 윤곽 언제쯤?
2025-02-25 17:28:05통신 이용자정보 조회도 ‘영장주의’...국회 여야 평행선에 논의 ‘답보’
2025-02-25 16:51:20조국혁신당 ‘디지털권 보장’ 정책 제안…“‘개인정보 대시보드’로 이용자 보호 강화”
2025-02-25 16:49:53"BTS·블랙핑크 나이스"…68만 빅데이터로 본 최고 한류는 'K-팝'
2025-02-25 15: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