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시그니처 서비스 확대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팬택이 나만의 스마트폰을 원하는 이를 공략한다.
팬택(www.pantech.com 대표 이준우)은 ‘시그니처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시그니처 서비스는 이달 출시하는 ‘베가아이언’를 시리즈를 위한 것. 베가아이언의 엔드리스 메탈, 즉 하나로 이어진 금속 테두리에 글씨를 새겨주는 것을 말한다. 팬택은 ‘베가아이언2’의 경우 내용 위치 서체 색상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 서비스 지점은 22개에서 25개로 늘렸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박창진 부사장은 “고객은 시그니처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베가아이언2를 가지게 될 것”이라며 “시그니처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베가아이언2를 사용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추가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서울과기대 “재개발 없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예산의 벽’ 넘은 성공비결
2025-04-11 13:56:30"너흰 못 보는데 왜"…中 휩쓴 '폭싹 속았수다' 김선호 챌린지
2025-04-11 13:49:19[데스크칼럼] 대선 주자들의 출사표… 절박해야하는 이유
2025-04-11 12:50:565대 금융지주, 올 1분기 실적 선방 예측에도 '좌불안석'… 시장 불확실성 공포
2025-04-11 11:47:07우리금융-금융위, 제3회 핀테크 오픈 네트워킹 데이 개최
2025-04-11 11:2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