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빌트인 시장 공략 강화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파세코(www.paseco.co.kr 대표 유일한)는 19일 후드 제품 디자인 차별화로 빌트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ㅑ 후드 신제품(모델명 PHD_G600)을 출시했다.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등 기존 후드 제품에 사용해오던 소재에서 벗어나 강화유리를 활용, 깔끔하고 세련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제품가격은 29만9000원이다.
파세코는 지난 2007년 무렵 주방가전 사업에 뛰어들었다. 후드,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세척기 등 다양한 주방 가전을 생산 중이며 빌트인 시장을 중심으로 리빙가전 사업도 활발하다. 올해 상반기에는 제습기 출시도 예정되어 있다.
파세코 유일한 대표는 “최근 제품 디자인 강화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가전 제품의 고급화추세가 지속됨에 따라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제품은 물론이고 시각적으로 아름답고 조화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IT위클리템] 소비자 니즈 충족…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WD '콘솔용 SSD' 출시
2024-11-16 14:11:51[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