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회사 어려워도 AS 더 충실히”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팬택이 회사의 어려움에도 불구 사후서비스(AS)를 강화한다.
팬택(www.pantech.com 대표 이준우)은 올해도 AS 강화를 지속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AS센터 토요일 운영시간을 평일과 동일하게 가져간다. 팬택 AS센터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작년 시작한 AS센터 이마트 입점은 수를 늘린다. 연말까지 전국 35개 이마트에 AS센터를 만든다.
한편 제품 업그레이드도 신경을 쓴다. 오는 4월 ‘베가시크릿업’ 등의 운영체제(OS)를 안드로이드 4.4버전(킷캣)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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