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MWC 2014서 모비즌 공개
[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원격제어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www.rsupport.com 대표 서형수)는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자사의 모바일 원격제어 솔루션 ‘모비즌(Mobizen)’을 소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모비즌은 웹브라우저를 통해 스마트폰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별도의 다운로드 과정 없이 멀티스크린으로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앱이다.
PC는 물론이고 태블릿, 스마트폰, 스마트TV 등 웹 접속이 가능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모비즌 홈페이지(www.mobizen.com)에 접속해 모비즌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멀티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파리,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웹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디바이스와 운영체제(OS)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다. 예를 들어, 맥OS의 사파리 웹브라우저를 통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음악이나 동영상 콘텐츠 등을 실시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모비즌은, 나의 스마트폰에 담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손쉽게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게 하는 앱이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가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아이튠즈의 편리함과 클라우드 서비스의 다양한 장점을 모비즌 앱 하나로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IT백과] 생성형AI의 진화 ‘AI 에이전트’, 기존 AI 비서와 뭐가 다를까?
2024-12-21 13:27:59[종합] AI 초격차 확보 공고히 한 오픈AI…12일간 여정 끝엔 ‘쩐의전쟁’ 남았다
2024-12-21 11:15:25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