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응답하라 1980’ 행사 진행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갯벌체험, 연극관람,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W_class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 및 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 사용제품 수, 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이번 W_class 우수고객 초청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하는 추억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주 고객층인 40~50대 여성이 가장 찬란했던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고객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한 인생을 함께 코디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올해 상반기에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친구, 힐링, 딸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W_class를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신성이엔지,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방음태양광·솔라스킨 기술 대거 공개
2025-04-21 11:04:54이재명, “R&D 예산 대폭 확대…지거국을 과학강국 전초기지로”
2025-04-21 11:03:19아이디스파워텔, ‘가성비’ LTE 무전기 ‘라져 라이트3’ 신규 출시
2025-04-21 10:37:44신한금융, 기업금융 핵심 'BaaS 전략' 더 강력해진다… 제주은행-더존, 기대효과↑
2025-04-21 10:35:38신한은행, 모바일웹 채널 전면 개편…"외국인 고객 사용 편의성 향상"
2025-04-21 10: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