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응답하라 1980’ 행사 진행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갯벌체험, 연극관람,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W_class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 및 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 사용제품 수, 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이번 W_class 우수고객 초청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하는 추억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주 고객층인 40~50대 여성이 가장 찬란했던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고객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한 인생을 함께 코디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올해 상반기에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친구, 힐링, 딸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W_class를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예측 어려운 주파수 재할당대가, 사업자 투자에 영향 미칠수도”
2025-05-14 18:06:22크래프톤, '어비스 오브 던전' 동남아·중남미에 6월 출시
2025-05-14 18:04:46"사진 한 장이면 영상 뚝딱"…틱톡, AI 얼라이브 기능 출시
2025-05-14 17:59:42'냉각' 경쟁 나란히 뛰어든 삼성·LG 다른 셈법…'빅딜 VS 협력'
2025-05-14 17:49:16"침해 사고, SKT만의 문제 아니다…매일 바이러스 47만건 발견"
2025-05-14 17:4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