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대학생 글로벌 캠프 진행
그린메이커는 자연을 상징하는 ‘그린(Green)’과 세상을 만들어가는 주체를 뜻하는 ‘메이커(Maker)’의 합성어로 국내 대표적인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그린메이커 6기가 마케팅 실무활동과 친환경 캠페인 기획‧해외 탐방 프로그램 등을 통해 예비 마케터로서 실무역량을 쌓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캄보디아 문화 탐방에는 총 35명의 그린메이커가 참여했다. 현지 대학교인 ‘U.S.E.A(University of South East Asia)’ 학생과 사회, 경제,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교류를 통해 글로벌 리더의 자질을 키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밥퍼나눔’ 운동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 ‘다일공동체’와 함께 급식 봉사활동을 비롯한 오염된 환경으로 인해 질병에 노출되어 있는 아이들을 위한 목욕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그린메이커 활동을 활성화해 대학생의 창의적 역량 개발과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아이디스파워텔, ‘가성비’ LTE 무전기 ‘라져 라이트3’ 신규 출시
2025-04-21 10:37:44신한금융, 기업금융 핵심 'BaaS 전략' 더 강력해진다… 제주은행-더존, 기대효과↑
2025-04-21 10:35:38신한은행, 모바일웹 채널 전면 개편…"외국인 고객 사용 편의성 향상"
2025-04-21 10:18:06하나은행 경기청년 사다리 통장 2차 판매…"경기도 거주 만 25~39세 대상"
2025-04-21 10: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