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선데이토즈, 카카오 퍼즐게임 ‘애니팡2’ 출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게임 개발사 선데이토즈(www.sundaytoz.com 대표 이정웅)는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2’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애니팡2는 애니팡 고유의 동물 캐릭터들을 부각시켜 스토리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 애니(토끼)가 대마왕 팡(폭탄)에 대항해 애니팡 월드의 동물 친구들을 구하러 떠나는 모험이 게임의 줄거리다.

애니팡2가 전작과 다른 점은 스테이지 모드가 적용되고 시간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게임 이용자들은 단계별로 임무를 수행하며 단계를 올라갈 수 있다. 현재 최고 140 스테이지까지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아이템 블록이 추가됐으며 개인의 프로필 영역에 메시지를 입력해 지인과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애니팡2는 게임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동물들의 모험이라는 스토리를 더해 애니팡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작품”이라며, “애니팡2가 애니팡에 이어 전 연령대의 이용자에게 사랑 받는 제2의 국민게임으로 도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10명, 20명, 30명, 40명 친구 초대 시 마다 각각 5000 코인, 랜덤팡, 클릭팡, 루비 50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