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LG디스플레이(www.lgdisplay.com 대표 한상범)는 3일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50여개 협력사 대표들이 참여한 가운데 ‘드림 2013 동반성장 공유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와의 상생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에도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통해 경제활성화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우수 협력사 및 개인 공로상 수상자를 선정해 포상했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부사장은 “위기와 기회가 상존하는 14년에도 적극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는 올 한해 동안 협력사들의 사업 다변화, 기술 경쟁력 강화, 경영 역량 향상을 통해 세계 1등 수준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했다.
기술 지원 및 보호 차원에서 성과공유제를 더욱 확대하고 협력사의 기술자료를 60건 이상 임치했다. 또한 1750억원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하고, 1차 협력사의 공급망관리(SCM) 경쟁력 강화를 위해 2차 협력사까지 컨설팅 지원을 실시했다. 또한 19개사 150명을 대상으로 6시그마 그린 벨트 교육을 실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