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정지 SK텔레콤, 내부가입자 이탈 방지 ‘총력’
- ‘착한 기변’ 프로그램 가동…번호이동 수준 혜택 제공
[디지털데일리 채수웅기자] 오는 31일 영업정지에 들어가는 SK텔레콤이 자사 가입자 단속에 나선다.
SK텔레콤(www.sktelecom.com 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28일 장기 우량 고객을 우대하는 기기변경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변 프로그램 ‘착한 기변(T 기변사은권)’ 대상자는 단말기 사용기간 18개월 이상의 고객으로 신규·번호이동 고객과 동등한 수준의 단말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시행은 영업정지가 시작되는 31일부터다.
‘착한 기변’ 프로그램은 대상 고객이 기기 변경으로 LTE62이상 요금제나 LTE Ting 42(청소년)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27만원의 단말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멤버십 VIP 고객에게는 5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착한 기변’ 제도 이용 시 본인의 T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50%까지 사용하고, 멤버십 등급별 1만5000원(일반)에서 5만원(VIP)까지 단말기 할인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은 단말기 할부원금에서 지원 총액을 24개월 동안 나누어 할인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월 한 달은 프로모션 형태로 착한 기변 할인 총액을 선 할인으로 일괄 제공한다.
대상 휴대폰은 매월 초 홈페이지, 유통망 등을 통해 공개한다. 오는 31일부터는 전체 판매량의 60%를 차지하는 아이폰5,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갤럭시POP 등 4개 기종이 대상 모델이다.
또한 ‘착한 기변’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중고폰 매입 프로그램 ‘T에코폰’과 연계해 기존 단말기 반납 보상금도 추가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 ‘LTE플러스 약정할인제도’ 또는 가입연수에 따른 ‘T끼리 온가족 할인’ 등 요금할인 제도 가입을 통해 할인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다고 SK텔레콤은 밝혔다.
SK텔레콤은 ‘착한 기변’을 1회성 이벤트나 프로모션이 아닌 장기 우량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는 고객만족 대표 프로그램으로 정착시킬 계획이다.
장동현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신규·번호이동 중심 보조금 경쟁에서 벗어나 기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착한 기변 제도를 시행하게 됐다”며, “올해 최고의 고객 가치 지향이라는 경영원칙에 맞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고객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채수웅 기자>woong@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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