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LG전자(www.lge.co.kr 대표 구본준)는 자사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를 소개하는 마이크로사이트(www.lgoled.tv)가 최근 독일 iF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어워드의 ‘디지털 미디어’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자사 OLED TV의 화질과 디자인을 강조하는 ‘기대와 상상을 뛰어넘어’라는 마케팅 슬로건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 사이트를 제작했다.
백명원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세계 최고의 제품력과 디자인에 걸맞은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iF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어워드는 디지털 미디어, 제품 인터페이스, 인쇄 미디어, 패키지 디자인, 건축, 크로스 미디어 등 총 7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수상작에 한해 iF 디자인 어워드 로고를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는 등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커뮤니케이션, 제품, 패키지 등 총 3개 분야로 나눠져 있으며 독일의 레드닷,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