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조이, T스토어 개발사 대상 마케팅 지원
- 탭조이 파트너 개발사 대상 2000달러 광고비 선착순 지원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 보상기반 광고 플랫폼 기업인 탭조이(www.tapjoy.com 대표 미히르 샤)는 T스토어(www.tstore.co.kr)에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하는 개발사를 대상으로 ‘얼리어답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T스토어에 앱을 출시하는 개발사가 탭조이의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경우 한 업체당 2000달러의 마케팅 크레딧(marketing credit)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마케팅 크레딧’이란 탭조이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된 형태의 광고비를 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탭조이 문의처(teamkorea@tapjoy.com)를 통해 신청방법과 프로세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탭조이코리아는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진우)과 지난 10월 초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탭조이코리아는 앱 육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탭조이 플랫폼을 탑재한 T스토어 내의 앱 중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을 가진 앱을 선정해 마케팅 자금 및 부가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탭조이코리아는 현재 T스토어 내 14개 파트너사와 42개 앱으로 연결돼 서비스 중으로 한달 만에 50만의 사용자를 확보한 바 있다.
백준식 탭조이 사업개발 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앱 개발사들이 탭조이의 선진화된 보상 광고 플랫폼을 경험해 보고,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하는 기회를 창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IT클로즈업] 관세 태풍 속 韓CSAP…“망분리는 낡은 기술” 말한 AWS 속내
2025-04-20 10:43:46대출금리 여전히 높은데 예금금리 큰 폭 하락… '이자장사' 비판에 은행권 "금융당국 때문"
2025-04-20 10:3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