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블랙박스, ‘2012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4일 자사 ‘아이나비 BLACK(아이나비 블랙)’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2 올해의 브랜드대상’ 블랙박스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팅크웨어는 지난 2010년 자동차용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블랙’을 출시했으며 2011년 HD급 ‘아이나비 블랙 클레어’를 선보인바 있다. 최근에는 보급형 ‘아이나비 블랙 E100’과 후방 카메라 연결이 가능한 ‘아이나비 블랙 G100’을 연이어 출시해 본격적인 블랙박스 시장 공략에 들어간 상태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뽑는다.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제품을 선정하게 된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SKT가 MWC에서 선보일 AI 기술은?…K-콘텐츠부터 금융까지
2025-02-25 23:59:40"뉴진스 갈등? 최고매출 거뒀잖아"…'공연·MD'로 입증한 하이브
2025-02-25 18:22:31LGU+, MWC서 'PQC(양자내성암호)' 기술로 AI 보안 차별화
2025-02-25 18:22:06한국신용데이터-대전시, 제4인뱅 '한국소호은행' 본사 대전에 설립 추진
2025-02-25 18:02:22[데스크칼럼] 금리인하가 만병통치약인가… '고환율' 대책은?
2025-02-25 18:0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