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블랙박스, ‘2012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4일 자사 ‘아이나비 BLACK(아이나비 블랙)’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2 올해의 브랜드대상’ 블랙박스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팅크웨어는 지난 2010년 자동차용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블랙’을 출시했으며 2011년 HD급 ‘아이나비 블랙 클레어’를 선보인바 있다. 최근에는 보급형 ‘아이나비 블랙 E100’과 후방 카메라 연결이 가능한 ‘아이나비 블랙 G100’을 연이어 출시해 본격적인 블랙박스 시장 공략에 들어간 상태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뽑는다.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제품을 선정하게 된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IT클로즈업] 관세 태풍 속 韓CSAP…“망분리는 낡은 기술” 말한 AWS 속내
2025-04-20 10:4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