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소니코리아(www.sony.co.kr 대표 사카이 켄지)가 8일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프로그램인 ‘소니 사운드 마스터 챌린지’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총 8명에게 약 3개월 동안 소니 사운드 관련 제품을 직접 홍보하고 체험하는 마케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니 사운드 마스터는 지난해부터 성공적으로 이어져 온 대학생 마케팅 체험 활동이다. 선발된 대학생 마케터들은 소니의 사운드 제품들을 직접 홍보하고 체험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국내외 대학(원)생 및 휴학생은 오는 9월 2일까지 자유 형식으로 지원서와 자기소개를 적어 이메일(soundmaster@sony.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발표는 9월 4일이며 최종 면접을 통해 선발된 8명은 9월부터 12월 중순까지 제3기 소니 사운드 마스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1위에서 3위까지 입상자에게는 소니 글로벌 아시아 본부 명의의 상장이 수여된다. 또한 우수한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수료한 1등(1명)에게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소니 아시아 태평양 본부 방문 기회와 소니코리아 컨슈머 프로덕트 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2등(1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소니 오디오 관련 제품을, 3등(1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소니 오디오 관련 제품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30만 원 상담의 소니 하이엔드 음향기기 세트를 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사운드 마스터 챌린지는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학생들이 세계 최고 수준의 음향기기를 체험하고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노하우를 습득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