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G마켓, ‘TPG(The Play Group) 서포터즈’ 모집

이민형 기자
- 여행, 공연, 음식에 관심 있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대상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G마켓(www.gmarket.co.kr)은 오는 22일까지 ‘TPG(The Play Group)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TPG 서포터즈는 기존 상품 이용후기 등에 편중돼 있는 온라인 서포터즈에서 벗어나,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온-오프 연결 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모집 인원은 총 19명으로 직접적으로 내부 직원과 함께 마케팅 등을 고민할 내부서포터즈(4명)와 비상근으로 체험 등의 외부 활동을 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외부서포터즈(15명)를 모집한다.

지원은 22일까지 G마켓 홈페이지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접수하면 된다. G마켓에서 ‘TPG 서포터즈’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공연, 여행, 소셜 쇼핑, 외식 등에 관심이 많은 사람을 중심으로 선발하며 대학생뿐 아니라 주부, 직장인도 응모할 수 있다.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스마트폰, 아이패드 등 활용자는 선발 시 가산점이 있다.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이다. TPG 컨셉에 맞게 부여되는 개인 및 조별 미션을 수행하고, 마케팅 및 프로모션 기획, 체험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 회사 신사업추진팀 김지현팀장은 “G마켓 TPG 서포터즈는 기존 상품판매 중심의 서포터즈와는 달리 각자의 문화생활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온·오프를 연계하는 새로운 놀이문화를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선발한다”며 “선정된 이들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의 여행, 공연, 맛집 등에 대한 미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체험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이민형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