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社告] 클라우드 시대, IT 효율화를 통한 미래 프린팅 전략 세미나 개최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는 오는 6월 24일 서울 플라자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클라우드 시대, IT 효율화를 통한 미래 프린팅 전략’을 주제로 ‘IT 매니저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최근 업무 효율성 및 비용절감을 위한 통합출력관리(MPS)의 중요성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MPS(Managed Printing Service)란 기업의 기존 프린팅 환경을 평가해 출력량 측정 및 과금 시스템 조정, 프린터 및 복사기 제품군의 규모 등을 조정하는 이른바 기업의 문서 출력과 관련한 모든 것을 아웃소싱하는 것을 말합니다.


문서보안과 소모품 관리 등 각종 솔루션이 포함돼 있는 MPS 도입을 통해 많은 기업들은 사무 환경 개선과 함께 직원들의 생산성 및 만족도 향상이 가능해졌다는 평가입니다. 또한 이로 인해 가시적인 장비 비용의 절감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와 사용자 관리 및 전력사용 절감 효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 HP는 최근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 도래에 따라 이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린팅 제품과 함께 이동성과 보안,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이 가능한 새로운 미래 프린팅 전략 및 고객 성공 사례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