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정수기 광고모델로 소녀시대 발탁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웅진코웨이(www.coway.co.kr 대표 홍준기)는 소녀시대와 올 한해 정수기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 1위 정수기 브랜드인 코웨이와 한국 대표 걸그룹인 소녀시대의 친근하면서도 깐깐한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이우태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소녀시대 발탁은 업계 1위 기업만이 할 수 있는 대표성 전략”이라며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둔 획기적인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 수요층까지 타겟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웅진코웨이의 새로운 정수기 광고는 3월 중순께 TV와 케이블 등 다양한 매체에서 선보여진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취약계층엔 더 혹독한 겨울… '햇살론' 등 서민금융 거절률 급증
2025-01-08 15:56:33[DD's톡] 연달아 주가 꺾인 아톤…양자 테마 반등 '물음표'
2025-01-08 15:51:40"예약 끝, 부스 못 들어와요"…꽁꽁 싸맨 SK 전시, 일반 관람객도 '입 삐죽' [CES 2025]
2025-01-08 15:49:36“KB금융, 4분기 양호한 실적 어렵지만 주주환원율은 뚜렷하게 증가”
2025-01-08 15:33:33'헤이홀더' 이어 '액트'도 가세…소액주주연대들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공개 지지
2025-01-08 14:4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