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電, '파브 보르도 650' 사용자 곁으로
삼성전자는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뱀부 하우스(BAMBOO HOUSE)에서 '파브 보르도 650' 출시 기념 소비자 초청 론칭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행사장은 '크리스털 로즈 스토리'를 테마로 TV 디자인 콘셉트와 연계해 갖가지 크리스털 공예품으로 장식됐다. 이 자리에는 특별초대 된 25쌍의 혼수 구매 부부 고객과 20여 명의 전문 리뷰어, AV동호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손정환 상무는 "이번 소비자 초청 론칭 행사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파브 보르도 650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