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난리난 '이 음료', 코스트코서 1000만개 팔렸다
동원F&B,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동원F&B]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동원F&B는 유산균 음료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가 일본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5월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Costco)에 입점된 이후 현재까지 10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동원F&B는 올해 안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누적 판매량을 2500만 개까지 확대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의 인기 요인으로는 K-푸드 열풍과 함께 한국의 매운맛과 어울리는 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가 꼽힌다. 이 제품은 스위티자몽, 망고, 블러드오렌지, 머스캣청포도 등 다양한 과일 맛을 제공하며, 유산균배양액과 비타민 등의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동원F&B는 일본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 내에 대만의 주요 유통망에도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으로 수출을 확대해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를 비롯해 쿨피스, 보성녹차 등 동원F&B의 다양한 음료 제품이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차별화된 맛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6백억 DIP 대출, MBK의 홈플러스 회생 전략 논란…채권단 변제 뒤로 밀릴수도
2025-04-11 21:52:40카카오 김범수, 재판 불출석…"수술 회복중, 당분간 참석 어려워"
2025-04-11 18:13:14하나생명- 하나금융티아이, 인천 영종도 해안 플로깅 사회공헌활동
2025-04-11 17:32:03[딜라이트닷넷] 통신3사, ‘AI 브랜드’ 강화 나섰다…AI 전문기업 전환 속도
2025-04-11 17:31:18[DD퇴근길] 점유율 높인 '쿠팡이츠서비스', 영업이익률이 1.1% 라고?
2025-04-11 17: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