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BTS쿠킹온’, 사조대림과 협업… 경품 이벤트 진행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컴투스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쿠킹온)’이 식품업체 ‘사조대림’과 손을 잡고 이벤트를 펼친다.
BTS쿠킹온은 오는 30일까지 사조대림과 함께 게임에 등장하는 음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협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사조대림의 인기 상품이자 협업 제품인 ‘스노우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오리지널, 블랙페퍼)’을 구매하면 게임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을 사용하면 타이니탄 포토카드와 함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부스터 아이템, 조리 도구 업그레이드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젬 30개, 타이니탄코인 300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스노우 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을 구매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BTS쿠킹온과 사조대림 공식 계정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사조대림의 각종 밀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BTS쿠킹온에서 등장하는 음식인 ‘떡어묵볶이’, ‘김밥세트’, ‘치즈버거,’ ‘더 바삭한 치킨&감자튀김’이 제공된다.
지난 7일 출시된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훈풍을 이어가고 있다.
긴장 고조되는 고려아연 임시주총… 서스틴베스트, 영풍 강성두와 MBK 김광일 왜 반대했나
2025-01-13 18:19:35빗썸, 업비트 추격에 속도내나… "3월24일부터 KB국민은행 계좌로만 빗썸 거래 가능"
2025-01-13 17:59:05연말정산 간편하게 로그인…라온시큐어, 통합인증 서비스 지원
2025-01-13 17:45:37법원 "KT의 통일TV 계약 해지는 위법"…KT "후속 법 절차 신중 검토"
2025-01-13 17:39:02LG CNS, IPO로 AI·클라우드 경쟁력 굳히기…모회사 기업가치 동반상승 전망
2025-01-13 16:5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