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고객사랑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코스메틱 전문브랜드인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대표 정광숙)는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알로에스테에 따르면, 이곳은 합성방부제 대신 베리류에서 추출한 천연방부시스템을 화장품에 적용했다. 또한 대부분의 화장품에 베이스로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 전제품에 함유시켰다.
알로에스테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알로에 원료를 사용 중이다. 알로에스테에 따르면 알로에에 함유된 면역 다당체 성분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수분을 보충해 화장품 원료로 주목 받고 있다.
이곳은 자외선 차단제에도 천연방부시스템을 적용했다. 물리적, 화학적인 자극으로부터 피부손상을 줄이는 제품으로 자외선 A,B를 동시에 차단하고 기초 스킨케어의 기능성분까지 함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업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친환경 제품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IT클로즈업] 관세 태풍 속 韓CSAP…“망분리는 낡은 기술” 말한 AWS 속내
2025-04-20 10:4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