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엘베TV, 일일 시청자 1000만 돌파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전국 9만1000대(수도권 7만2000대 포함)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입주민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을 드리는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천만 시청자 감사 이벤트'를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일일 시청자 1000만명은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 플랫폼 중 최초다. 이번 조사는 시청률 조사 기관인 닐슨코리아와 매달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시청률을 집계하고, 한국갤럽조사연구소와 영상 콘텐츠에 대한 입주민 반응을 지표화 분석한 결과다.
입주민들은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천만 시청자 감사 이벤트' 캠페인 영상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찍고, 건강세트(푸름웰니스 홍삼스틱)·뷰티세트(비플레인 비타민앰플&클렌징폼)· 생활세트(라보에이치 탈모샴푸&비플레인 클렌징폼) 중 한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을 1700명에게 증정한다.
현재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반포자이·도곡렉슬·잠실트리지움 등 권역별 랜드마크 아파트와 한남더힐·타워팰리스, 프라임 오피스 빌딩, 지식산업센터, 스파크플러스 같은 공유 오피스, 부산 지하철, 서울대학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쇼핑몰 등 전국 6600곳에 엘리베이터TV 9만1000대를 설치해 구매력 갖춘 시청자 1000만 명을 확보하고, 시장 점유율은 80%에 육박하고 있다.
영풍, 고려아연으로부터 받은 배당금만 1조 1300억원
2024-11-24 14:28:03은행권 대출 민원 작년 대비 '껑충'… 금리인하기인데 왜?
2024-11-24 14:14:19[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DD 주간브리핑] 이재용 삼성전자 경영권 항소심…KBS 사장 후보자 추천과정 현장검증
2024-11-24 13:01:33온라인 금융상품, 다이내믹 프라이싱(DP) 시대 오나?
2024-11-24 12:28:32